본문 바로가기

골프라운딩

강원도 횡성동원썬밸리cc 가을 라운딩 후기

728x90
반응형

https://www.sunvalley.co.kr/dongwon/golf/intro

 

썬밸리

썬밸리 골프, 리조트, 호텔 통합예약 홈페이지

www.sunvalley.co.kr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가을  횡성  동원썬밸리 다녀왔어요

동원썬밸리

동원썬밸리

로비는 크게 특별한 건 없이 무난합니다

퍼블릭 18 홀
잔디정보   페어웨이   Kentucky  bluegrass
그린  bent  grass
코스전장  sun   3,587 yad
                    valley   3,559

단풍이 너무 이쁘네요

오랜만에  나왔는데 너무 좋네요
생각보다  날씨가 많이 춥지는 않아요
오늘은
08 시 50 분~~

스타트하기 전에 연습할 수 있고요

오늘 그린 스피드는   2.7이라고 하네요

동원썬밸리 cc


주소  강원도  횡성군 서원면 서원서로 33 번길 90
전화 033  344  5308



1번홀

하늘도 맑고
오늘도 신나게 홧팅

 파 4  내리막  코스입니다.

2번홀

전장이 긴 파 5

마음 비우고    쳐야 합니다
  많이 길어요

잔디가 벌써    색깔이 변해갑니다
올해 날씨 좋은   라운딩은 오늘이 마지막이 아닐까 합니다

그린 상태..아주 좋아요.

아침에는 이슬이 있어 조금 느렸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빨라지네요

잔디상태 너무 좋습니다

정신없이    치느라  사진은 찍었는데 어디가 몇 번째 홀인지
도대체 몇 개나 치고 있는지

여기가 어디 나는 누구

 

후반 10 홀

대기시간도 별로없고..  착착착..  칠수있어서 좋아요

마냥 가을 경치만 만끽하는 날입니다

중간 휴게실마다 모과를  놓아두어
향기도 좋았어요

수리지 몇 군데 있는데요.

관리 잘되어있어서  좋네요

낙엽 때문에  가끔 공 찾기는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어요
가을에는 낙엽이 복병이네요

오늘 캐디는 솔직히
10점 만점이라면  

4점입니다

예전에 왔을 때 캐디님은  좋았는데
오늘은 좀 그랬네요. 

하지만 좋은 동반자랑
날씨 좋은 날 행복한  라운딩이었습니다


캐디피는 15만 원입니다
그린피는 주말 회원가로   123,000
카트사용료  25,000

18 홀 기준입니다

지인찬스로  저렴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또 오고 싶은 구장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