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성상록cc근처 일리에콩브레 베이커리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늘한빚입니다

오늘은 이쁜 카페
화성상록 cc근처 다녀왔어요

일리에 콩브레

illiers  combray

주소  경기도 화성시 풀무골 19-4
매일 09:00~22:00


일리에는 프루스트의 대표작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의 배경의 하나인 파리 남서쪽 마을 이름이었다


빵이 매우 매우 맛있고
수다 떨기 좋은 동탄 대형카페

입구부터 느낌 있네요

빵종류도 무지하게 많아요
뭘 먹어야 할지

베이커리 카페 답네요
카메라에 다 담을 수도 없어요

벽돌토 꾸며진 실내와

높은 층고   1층. 2층
무지하게 넓어요
단체들  앉을 수 있는 긴 탁자도 멋스럽네요

푸릇푸릇 나무도   많아서 맘도 편안합니다

넓고  훤하고
저녁시간에 가서 조금 한산해서 더 좋았습니다

요긴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하늘하늘  커튼이 참 사랑스럽습니다

이렇게 재료원산지 표시도 있어요

저녁을 먹고 와서 카페 라떼와 청포도 에이드

요것도 별미네요

동탄올일 있음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는 거 같은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