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읽고 리뷰

부자되고싶은사람이라면 읽어야할책 나는 오늘도 경제적자유를 꿈꾼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늘 한빛입니다.

 

오늘제가 소개해드릴책은...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청울림 유대열님이 지으셨구요.. 출판사는 알에이치 코리아 입니다.

이책의 저자는 대기업에.. 잘 다니다..어느날 문듯...

내가 뭐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어.. 자신을 돌아 보았다 합니다.

아~ 지금의 나의 삶은 나를 위한 삶이 아니구나..

남이 만들어 놓은 무대에서 그저 하루하루를 살고 있구나..

남이 만든 무대가 아닌 내가 나의 삶의 무대를 만들어 그위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싶다는 생각에...

직장을 나와 투자 세계에 뛰어들어..결국. 경제적 자유를 얻어..멋지게 살고 계십니다.

 

저는 이분의 포기하지 않고 용기를 내고 절실하게 하루하루를 살며

무엇을 하든 끝까지 하는 모습이 존경스럽고 매번 조금씩 시도하다 포기하고 마는

제 모습에 다시 한번 맘을 다잡게 해준 책입니다.

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그리는 대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오늘도 똑같이 살면 내일도 똑같은 삶이 됩니다.

미래를 위해 항상 준비하고

어떤 시장이 오더라도 적응 할수 있는 실력과 체력을 길러 놓아야 합니다.

좋은기회를 눈뜨고 놓치지 않도록 부지런히 공부하고.

준비하고 시장을 예의 주시해야 합니다.

아무리 시장이 변해도 변해서는 안되는 것이있습니다.

늘 한결같이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수 있다는 믿음

변화하는 시장을 읽는 나만의 노하우.

어떤시장에서도 흔들림 없이 지켜야 하는 나만의 투자 철칙이 그것입니다.

우리나라는 이상한 소비문화가 존재합니다.

소비는 내가 하는것인데 이상하게 남을 신경쓰면서..물건을 사는 것입니다.

남과 비교하며 사느라 돈 모일새가 없던 삶아닌가요?

나의 기준이 아니라 남의 기준에 맞춰 사느라..있는돈 없는돈 다쓰면

이대로 살면 부자는 커녕 가난의 속박에서 벗어나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세상은 단순합니다. 한만큼 얻어가는 곳입니다.

돈을 좇지 말고 한분야에서 최고가 되기위해 모든것을 쏟아 부어야 합니다.

돈을 좇는 사람중에 부자가 된사람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세상에서 돈을 많이 번 사람들은 하나같이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람들입니다.

최고가 되면 돈은 자석처럼 따라옵니다.

그러니...돈은 신경쓰지말고 자신이 일하는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위해 노력하십시요.

매출과 순이익만 신경쓰는 식당주인과 어떻게 하면 맛있는 음식을 만들수 있을지 잠자리에서까지

고민하는 식당중 누가 먼저 부자가 될수 있겠습니까?>

불을 보듯 뻔한 일입니다.

 

내 인생은 내가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내삶에 가능성을 불어 넣어 주십시요.

나 자신이 보다 나은 삶을 살수 있도록 허락하십시요.

우리 모두는 그럴만한 권리와 의무를 갖고 있습니다.

그럴만한 힘도 갖고 있습니다.

누구나 부자가 될수 있습니다.

누구나 꿈을 꿀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사람이든.. 하고싶은 일을 할수 있고.

되고 싶은 사람이 될수 있습니다.

그러니 마음껏 꿈꾸고 도전하고 즐기십시요.

할수 있다고 생각하면 무엇이든 할수 있고.

할수 없다고 생각하면 아무것도 할수 없게 되는것 이것이야말로

우리가 살면서 알게 되는 가장 크 삶의 비밀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십시요

하늘한빛이었습니다.

 

https://youtu.be/Jj6wp9rmS_c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