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라운딩

서울에서 가깝고컨디션 좋은파가니카cc 라운딩하고 설악숯불닭갈비도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뜨거운 여름이지만
골프는 끊을 수가 없네요

#파가니카 cc

강원도이지만 서울에서 한 시간

주소:강원도 춘천시 남면 소주고개로 145-1
양잔디
강촌 ic에서 5분이면 됩니다

클럽하우스 앞에 있는 조형물인데요
콜로세움을 닮은듯한 "생각 쌓기"란 작품인데요

골프공을 닮은 거 같기도 합니다

 

 

여름이라  벙거지가 눈에 띄네요
저도 요즘 벙거지 쓰는데
정말 편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로비도 깔끔합니다

 

힐코스와 포레스트 코스로 되어있어요
넓고 완만한 구릉성 지형을 살려 무난한 힐코스와
능선대로 계곡형으로   오르막 내리막 좀 있는
코스로  포레스트는 좀 어렵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린 스피드 2.5 딱 제가 좋아하는 스피드

날씨도 너무 좋아요
그린 상태 너무 좋네요

은근 오르막이죠~
페어웨이 관리 잘되어있고
코스도  도전적이고
쉽지 않은 구장입니다

오늘도 힐링했네요
골프는 사랑입니다

밥은 강촌 ic바로 옆에 있는 설악 막국수
춘천 닭갈비로 왔습니다

위치도 좋고 맛도 좋아   맛집 인증이네요

숯불 2인분

막국수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닭갈비는 철판은 철판대로
숯불은 숯불대로

나름의 매력이 있네요


728x90
반응형